편의점, 신문 가판대, 카페, 바 등 사람이 끊임없이 방문하는 상점을 소유하고 있다면 슬러시 음료 자판기를 설치하여 상당한 추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간단한 사실은 더운 날씨에 사람들은 얼음처럼 차가운 음료를 마시기 위해 스스로를 속이고 이윤폭이 엄청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상하게도 사람들은 한여름이 아닌 다른 시기에도 슬러시 음료를 구입하며, 기계를 설치한 대부분의 사업주들은 판매가 일년 내내 상당히 안정적이며 더운 7월과 8월에 급증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라페스타 맛집
아직 슬러시 음료 자판기 설치를 고려하지 않으셨다면 고려해 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카운터에서 아주 작은 공간을 차지하며 기계를 판매하는 일부 시럽 공급업체는 놀라운 거래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일단 기계를 설치하면 그 기계에서 계속 음료를 판매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시럽을 계속 구매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꺼이 이 일을 합니다. 따라서 모두가 승리합니다. 고객이 만족하고, 귀하가 추가 이익을 얻으며, 시럽 공급업체도 마찬가지입니다.
슬러시 기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해했다면 그 역사는 꽤 흥미로울 것입니다. 슬러시는 액체가 얼어야 하는 지점보다 더 차가운 상태로 기계에서 나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 퇴역 군인인 오마르 크네들릭(Omar Knedlik)은 군 급여로 아이스크림 가게를 샀습니다. 나중에 그는 캔자스주 커피빌에 있는 Dairy Queen을 인수했지만 탄산음료 판매대가 고장났습니다. 고객에게 대접할 시원한 음료가 절실한 그는 탄산음료 병을 사서 냉동실에 넣었습니다. 그가 그것을 열었을 때, 탄산음료는 즉시 진창으로 변했습니다. 곧 Knedlik에는 슬러시 소다를 사려는 고객들이 줄을 섰습니다.
과학이 작동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탄산음료는 과냉각된 액체였습니다. 즉, 얼었어야 하는 지점보다 더 차갑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액체가 얼기 위해서는 출발점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유리의 거친 부분이나 심지어 먼지 조각처럼 간단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존재하지 않으면 액체는 계속 차가워집니다. 탄산음료를 열면 이산화탄소 거품이 흩날리며 얼음이 형성될 수 있는 표면이 많이 생깁니다.
Knedlik은 소다 판매대를 교체했지만 슬러시 소다를 재현하기 위해 오래된 아이스크림 제조기를 가지고 놀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그는 슬러시 기계를 만들어 ICEE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고객이 기계가 식힐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음료를 구매하고 따라잡을 때까지 기다려야 했기 때문에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