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중이었다가 강세를 보이며 돌아왔다. 이제 팬들은 편안하게 앉아서 그들이 원하는 모든 속임수와 중상모략을 즐길 수 있습니다. Ivy-Charlie 실패는 그녀가 휴식을 취하기 전에 대부분의 캐릭터에게 상황이 좋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강남 사라있네.
그리고 이번 주에 일어난 일은 지난 번에 이어 모든 사람들이 한쪽 교차로 또는 다른 교차로에서 앞으로 나아갈 방법을 찾고 있는 연속이었습니다. Cece의 Will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Serena와 Lily가 허점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팬들이 가장 먼저 듣고 싶어하는 것은 블레어 총리와 댄이 이제 커플이라는 사실이었습니다. 그들의 팬들은 분명히 귀가 쫑긋할 정도로 웃겠지만, 그들은 언제나 좋은 짝을 이루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릴리와 루퍼스가 방해가 되는 것 같아서 함께 친밀한 순간을 보내기 위해 방을 임대하기로 했기 때문에 함께 있을 시간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그들이 본 방식은 두 사람 모두 기대했던 것을 얻지 못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간과하기로 결정하고 취했습니다. 한 사람은 Nate와 이야기하러 갔고 다른 하나는 Dorota와 이야기하러 갔는데 섹스에 대한 그녀의 조언은 꽤 재미있었습니다.
아이비의 파티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함께 공유한 시간이 실제로 그들이 기대했던 것과는 달랐다는 것을 인정할 만큼 취해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엘리베이터로 내려갔습니다. 즉, 이 에피소드에는 다른 누구보다 아이비에 대한 내용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방금 Cece의 부를 물려받았고 Lily의 아파트에 있지만 이제 그녀는 가족을 돌려보내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이미 그들을 집에서 쫓아냈기 때문에 그들이 모두 그녀를 위해 노력하는 것은 당연했습니다.
Lily는 유언장에 이의를 제기하려고 하지만 William이 Lola/Charlie의 진짜 아버지이기 때문에 잘못된 사람에게 의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이비를 속여 자산을 동결시키기를 원했지만 세레나는 그것을 실수했습니다. 그러나 윌리엄과 아이비의 대화에 대해 Lola/Charlie가 말한 것이 그들에게 도움이 되었고 결국 Ivy를 일시적으로 파산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재로서는 모두가 법정에 출두한 상태입니다.
척은 간염에 걸린 자신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혈액을 기증한 사람이 잭이 아니라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