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 보증을 구매해야 합니까? 지금은 고려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노트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청구서가 발생했을 때 누가 그 청구서에 얽매이는지, 즉 귀하 또는 제조업체가 될 것입니다 갤럭시북4.

새 노트북에 대한 표준(이 경우 표준은 무료를 의미함) 보증은 일반적으로 90일에서 1년까지 지속됩니다. 노트북을 얼마나 오래 소유할 것으로 예상하는지 고려하면 그다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91일째 되는 날 노트북이 고장나면 어떻게 되나요?

우선, 노트북에 90일 보증만 포함되어 있더라도(그리고 평판 좋은 브랜드 시스템을 구입했다고 가정할 때) 91일 만에 노트북이 수명을 다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

제조업체는 제품이 곧 오작동할 것으로 예상하여 90일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더 짧은 보증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귀하를 압박하는 마케팅 전략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든 노트북 제조업체는 연장된 보증 옵션이 포함된 긴 메뉴를 제공하며, 각 메뉴 항목에는 자체 가격표가 있습니다. 기간과 위치입니다.

보증 연장을 통해 일반적으로 표준 보증 기간을 1년에서 3년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추가 연도는 항상 가장 비용이 많이 들고, 매년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 거래 기간이 길어질수록 보증 기간이 연장됩니다.

위치 측면에서 가장 저렴한 연장 보증을 위해서는 노트북을 원격 수리 시설로 배송해야 합니다(비용은 본인 부담). 가장 고급스러운 연장 보증 패키지를 이용하면 서비스 기술자가 귀하를 만나 수리를 시도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적용 범위는 측면에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증 정책을 결정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 제조업체에는 정기적인 보증 정책이 없으므로 걱정하지 마세요. 보증은 라인마다, 제품마다 다릅니다. 특정 모델을 염두에 두고 있더라도 여전히 약간의 파고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연장 보증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어떻게 판단할 수 있습니까? 가장 좋은 방법은 사용법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여행을 해야 하는 경우, 가끔 사용하기 위한 보조 컴퓨터로 노트북을 구입하는 경우 연장된 보증 기간을 넘겨도 여전히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다른 극단적인 경우에는 노트북을 매일 메인 시스템으로 사용하는 경우 최대한 많은 보증을 포함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자동차 보증과 달리 보증은 주행거리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