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노트북 구입 요령
중요한 일이 있거나 집에서 또는 이동 중에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도구는 노트북입니다. 물론 크기, 기능, 가격의 다양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올바른 노트북을 선택하는 것은 큰 도전입니다. 올바른 통화를 위해서는 몇 가지 중요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갤럭시북4.
좋은 노트북을 구입하는 방법
키보드 및 터치패드 확인
컴퓨터로 할 일이 많은 사람이라면 키보드가 견고한 촉각 피드백을 제공하는지, 수직 이동이 충분한지(키를 누르면 1~2mm 아래로 이동), 키 사이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좋은 노트북을 구입하는 방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커서가 너무 불안정하지 않고 핀치 투 줌과 같은 멀티 터치 제스처에 제대로 반응하는 정확한 터치패드도 찾아야 합니다.
새 노트북을 선택하는 방법
새 노트북을 선택하는 방법
좋은 노트북을 새로 구입하는 팁
사양을 선택하세요
노트북의 구성 요소에 대해 너무 많이 알지 못하는 경우 주목해야 할 주요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CPU나 컴퓨터의 두뇌, 프로세서는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 원하는 작업에 따라 귀하와 귀하의 요구 사항에 적합할 수 있는 저렴한 모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o Intel Core5 – 가격과 성능의 최상의 조합을 원한다면 Intel Core i5 CPU를 구입하십시오. U로 끝나는 모델이 가장 일반적인 모델입니다.
이름에 Y가 있는 모델은 전력이 낮고 성능이 떨어지는 반면, HQ가 있는 모델은 더 많은 와트를 사용하고 더 두꺼운 게임 및 워크스테이션 시스템에 나타납니다.
Intel의 새로운 8세대 “Kaby Lake Refresh” CPU는 모델 번호가 8로 시작하고(예: Core i5-8250U) 코어 수를 2에서 4로 두 배 늘려 노트북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킵니다.
o Intel Core i7 – 숫자가 HQ 또는 K로 끝나는 모델은 더 높은 전력량을 사용하고 4개의 코어를 갖추고 있어 더욱 빠른 게임 및 생산성을 제공하는 Core i5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전력과 성능이 낮은 일부 Core i7 Y 시리즈 칩도 있습니다.
모델 번호에 8이 있는 CPU(예: Core i7-8250U)는 Intel의 최신 8세대 코어 시리즈에 속하며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하므로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그러나 8세대 프로세서는 현재 U 시리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o Intel Core i3 – 성능은 Core i5보다 한 단계 낮으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