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큰 계좌에서 거래하는 것보다 작은 계좌로 시작하는 것이 훨씬 현명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 두 계좌 사이에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작은 계좌에서 거래하려면 트레이더가 몇 가지 사전 고려 사항을 해야 합니다 해외선물거래.
소규모 외환 거래 계좌의 정의는 무엇인가?
예치된 금액은 거래 계좌의 규모를 구성합니다. 일반적으로 초보자는 마이크로 및 센트 계좌로 시작하며, 예치금은 5달러에서 1달러까지 시작합니다! 수학적으로는 이것이 시작하기에 가장 낮은 금액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거래를 하려면 훨씬 더 많은 금액이 필요합니다. 바로 여기서 레버리지가 등장합니다. 추가 레버리지의 지원을 받아 이러한 소액은 브로커가 빌려준 돈으로 보강되어 거래자는 더 높은 가치의 거래소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높은 레버리지는 위험한 시련이라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빌린 돈으로 거래 자본을 늘리고 졌을 때, 당신은 당신의 돈과 브로커의 돈을 모두 잃습니다! 초보자는 이것을 잊고 결국 과도한 레버리지를 하게 됩니다.
소액 계좌 거래의 단점:
바로 시작하자마자, 최소한의 자본으로 거래하는 것이 그 반대의 경우만큼 수익성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외환 거래자에게는 자본이 많을수록 더 즐겁습니다. 소액 계좌로 거래할 때는 위험을 측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최소한이더라도 여전히 돈을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소액 계좌로 거래하면 손실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계정을 빠르게 키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작은 계정에서 거래하는 것은 역효과일 뿐입니다. 작은 거래로 인해 작은 수익을 볼 수 있고, 최소한의 승리로 규모를 키우는 것은 우울하고 의욕을 잃게 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 거래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큰 규모로 시작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외환 거래자는 데모 계좌를 통해 거래하는 법을 배우고 천천히 정상에 오릅니다. 작은 규모로 시작하면 돈의 가치를 알게 되고 손실의 결과에 대해 점진적으로 알게 됩니다. 초보자는 모든 돈을 거래에 투자하여 마치 마법처럼 이자가 돌아올 것이라는 희망을 품습니다! 하지만 외환 거래는 그렇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거래를 계획하고 항상 손실에 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작은 규모로 거래하면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그 손실도 작기 때문에 전체 시련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소규모로 거래하면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아도 되지만, 각 거래소에서 여전히 적절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외환 데모 계좌에서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가 소규모 거래를 싫어하는 한 가지 이유는 이것이 최소한의 수익만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접근 방식에 능숙하고 레버리지를 현명하게 활용한다면, 거래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부적절하게 레버리지를 활용하면 엄청난 손실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성장은 언제나 천천히 그리고 겸손하게 이루어져야 하며, 소규모 거래를 통해 성장을 이루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