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와 건물 또는 부동산은 가격이 항상 새로운 높이로 오르는 길을 찾고 있기 때문에 오래 전부터 투자 방식이었습니다. 유형이든 무형이든 모든 형태의 자산은 해당 자산에 대한 투자에 대해 현금 흐름을 제공할 수 있는 정도만큼 소유자에게 가치가 높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한부동산 평가율은 실제로 해당 부동산에서 발생한 순영업소득과 실제 구매 가격 사이의 비율 또는 백분율 비율입니다. 이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필요한 경우 자산 평가가 필요한 부동산의 현재 시장 가격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평가 및 전문가 증언을 통해 수행된 경우 자산 평가는 세금 신고서 제출 시 개선세에 대한 항소를 위한 손상 청구(197항)와 같은 다른 법적 목적으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토지 시세.
이제 소유자에게 가치가 있고 현금 흐름을 창출하는 모든 것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유동 자산과 고정 자산 형태로 소유자의 모든 자산에 대해 완전한 평가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세금 납부는 정말 큰 작업입니다. 이 세금 신고에는 가치 평가를 확인하는 전문가의 증언이 필요합니다. 또한, 부동산 소유자는 해당 부동산의 평가가 올바르지 않거나 과대평가되어 있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는 경우 개선세에 대한 항소를 위해 손상 청구(197조)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소유자가 아닌 임차인 또는 해당 지역의 일반 대중이 책임을 져야하므로 증가분은 소유자의 주머니에 들어가지 않고 부동산 가치 증가에 대한 책임이 있는 사람에게 와야 합니다.
소유자가 개선세에 대해 항소하는 경우 손상 청구에 대한 자산 및 아파트 평가(197조)는 대법원 판사 George Sutherland가 말했듯이 정부가 항상 허용합니다. 그의 세금은 법이 허용하는 수단이라는 것을 의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러려면 좋은 세금 컨설팅 회사에서 항상 제공할 수 있는 법적 절차를 통과하기 위해 전문가의 증언이 필요합니다.
재산세 상한선을 알아보거나 개선세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기 위한 부동산 평가 또는 아파트 평가에는 세금 신고 또는 손상 청구(197조)가 강력한 전문가 증언을 통해 수행되어야 한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가 일반인의 기술에 대처하기가 약간 어렵다는 간단한 이유입니다.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이 말했듯이 “세상에서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소득세입니다.”
아파트 평가, 부동산 평가 또는 기타 자산 평가(부동산 평가 상한선을 확인하는 데 필요한 경우)는 소유자가 부동산의 원래 비용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만 필요하며, 이 경우 부동산의 현재 시장 가치는 좋은 한도 부동산 평가율을 마련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