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외식하는 이유를 묻는다면, 그들은 음식을 즐기기 위해서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지만, 애너하임 레스토랑에서는 음식만 먹는 것 이상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훌륭한 음식 외에도, 이러한 장소 중 일부는 좋은 음악도 제공합니다. 제 경험에 따르면, 레스토랑에서 좋은 음악을 듣는 것은 제가 외식할 때 얼마나 즐거운지 결정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좋은 음악을 구성하는 매개변수가 하나뿐이라고 말하는 것은 너무 흑백이어서 그럴 것입니다. 제 기분과 외출 상황에 따라 어떤 종류의 음악이 가장 매력적일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첫 데이트를 한다면, 편안한 음악을 틀어주는 눈에 띄지 않는 위성 라디오 시스템이 있는 레스토랑이 식당 전체에서 울려 퍼지는 6인조 펑크 록 밴드의 라이브 음악보다 훨씬 더 즐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토요일 밤에 더 많은 즐거움과 흥분을 찾고 있다면, 라이브 6인조 펑크 록 밴드나 심지어 DJ가 있는 장소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메이드카페.
저는 식사하는 사람과 바지를 벗고 춤추고 싶어 하는 사람 모두를 위한 클럽 분위기의 많은 애너하임 레스토랑에 갔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모든 것은 분위기에 달려 있습니다. 저는 음식과 재즈 음악의 열렬한 팬입니다. 음식과 재즈 음악에 대한 저의 친화력의 결과로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재즈 클럽을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많은 전형적인 재즈 클럽에서 보는 한 가지 문제는 음식 메뉴가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입니다. 음식 메뉴가 전혀 없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음식은 보통 수준 이하는 물론 매우 비쌉니다. 이러한 재즈 클럽의 음료 메뉴도 같은 제한적인 선택과 과대평가를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편안한 음악을 듣고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찾는 것이 그렇게 좋은 일입니다. 좋은 음악과 합리적인 선택과 합리적인 가격의 음식 및 음료 메뉴를 모두 제공하는 장소를 찾았다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바로 그 장소의 분위기입니다.
제가 알기로 장소의 분위기는 장식, 음식 및 음료 제공, 연주되는 음악의 품질과 종류, 고객층의 조합입니다. 장소에 들어섰을 때 느껴지는 ‘느낌’이 바로 분위기이고, 저는 그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장소의 레이아웃이 그곳에서 연주되는 음악의 종류에 맞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재즈 클럽은 이상적으로는 사람들이 진정으로 긴장을 풀고 음악에 빠져들 수 있도록 편안한 좌석이 있는 친밀한 환경이어야 합니다. 반면에 클럽 유형의 분위기를 추구하는 장소는 먹고 마시는 사람들을 위한 일반 좌석 외에도 사람들이 춤을 출 수 있는 열린 공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