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카타는 미식가의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콜카탄은 미식가가 아니라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따라서 인구 1,400만명의 이 도시에 레스토랑이 전혀 없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콜카타에는 1,500개 이상의 중형 및 대형 레스토랑이 있으며, 길가의 노점과 다바를 이용하면 그 수가 훨씬 더 늘어납니다. 스페인식 빠에야 부터 중국식 딤섬 까지 콜카타에서는 거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지만 , 콜카타는 콜카타의 레스토랑 에서만 제공되는 몇 가지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메이드카페 .
가장 먼저 콜카타 비리야니가 나옵니다. 나는 콜카타에서 먹는 것과 같은 비리야니를 찾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했는데 유감스럽게도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냥 어디에 없어! Shiraz, Arsalan 또는 Royal과 같은 콜카타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것과 같은 비리야니를 찾을 수 있나요? 콜카타 비리야니를 한번도 맛본 적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하겠습니다. 쌀에는 자프란, 사프란 및 기타 이국적인 향신료 가 살짝 가미되어 있으며 기버터와 쌀과 함께 조리된 고기의 주스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닭고기든 양고기든 고기는 뼈만 떨어져 나옵니다. 이 비리야니와 함께 나오는 감자 반 조각만으로도 천국의 맛이 납니다. 콜카타 특유의 또 다른 요리인 닭고기나 양고기 를 곁들여 먹을 수도 있습니다 . 매우 풍부하지만 손가락을 핥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또는 좀 더 가벼운 음식을 먹고 싶다면 콜카탄 특유의 또 다른 고기 요리인 레잘라를 맛보세요.
콜카타 비리야니는 훌륭하지만 콜카타 길거리 음식을 잊을 수 없습니다. 요즘 많은 콜카타 레스토랑이 길거리 음식을 제공하지만 제 생각에는 길거리 음식이 길거리 노점에서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노점상에서 판매하는 푸치 카나 잘무리를 샬파타 접시에 담아 먹는 매력을 결코 따라올 수 없습니다 . 콜카타 길거리 음식 중에서 푸치카(fuchka)는 최고의 보석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푹카를 세계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 그들은 델리 파니푸리스 및 밈바이 골구파 와 다릅니다. 콜카타에서는 향신료와 놀랍도록 톡 쏘는 매운 물이 fuchkas 안에 들어가는 감자와 섞여 있기 때문입니다 . fuchka를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atta 와 suji 로 만든 이 작고 바삭바삭한 속이 빈 공이 있습니다 . 레스토랑에서는 시도조차 해서는 안 되는 음식입니다! 먹기 직전에 으깬 감자와 매콤하고 톡 쏘는 물이 들어있습니다. 매우 맛있고 살이 찌지 않으며 저녁 식사에 적합하므로 잘못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콜카타에 관해 이야기할 때 벵골 음식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콜카타에는 벵골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주목할만한 곳은 Kewpies Kitchen, 6 Ballygunge place, Bhojohari Manna 등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콜카타 출신이 아니거나 벵골 음식을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면, 당신에게 다음을 시도해 보라고 요청하는 것이 나의 도덕적 의무가 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