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방법은 모든 짧은 가격의 은행원을 누적 베팅에 배치하고 그들이 승리하는 베팅을 제공하면서 모두 승리하기를 기도하는 것입니다 카지노 사이트.

누산기 베팅을 진행하는 두 번째 방법은 홈 경기장에서 경기하는 팀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 팀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1/4, 1/3 또는 1/2와 같이 아주 작은 배당률은 아닙니다. 이 방법은 북메이커 배당률에서 짝수 가격으로 4개 팀을 선택할 수 있으며 누적 금액이 8/1 수준에서 지급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승리할 경우 10배팅 지출에 대해 90의 수익을 생성합니다.

이는 약간의 보상을 위해 확률이 짧은 선호 팀을 많이 지원하는 것과 위험 요소가 훨씬 더 높은 확률이 높은 팀을 지원하는 것 사이의 위험 측면의 균형을 맞추기 때문에 누적 베팅에 대한 합리적인 팁입니다.

어큐뮬레이터에서 도박을 할 때 주의해야 할 한 가지 큰 점은 단기 인기 팀이 원정 팀일 때입니다. 초보 선수에게 Chelsea나 Manchester City와 같은 팀이 Norwich, Sunderland 또는 Stoke와 같은 팀과 원정 경기를 하는 것은 10/11 경의 배당률에서 탁월한 가치로 보이지만, 원정 경기는 항상 도전적이며 이러한 팀이 항상 승리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팀은 축적기로 도박을 할 때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경우가 많으며 이것이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팁 중 하나입니다.

더 위험한 누적기 도박꾼의 경우, 무승부 게임에 대한 도박은 선택을 올바르게 하면 놀라운 지불금을 얻을 수 있는 위험도가 높은 전략입니다. 4개의 경기가 정확하다면 마권업자로부터 최대 100/1의 지불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는 1번 베팅이 100승을 거둘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누적 베팅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보시다시피 어떤 게임이 무승부로 끝날지 결정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딜레마이기 때문입니다. 잠재적인 지불금은 믿어지지 않습니다.

우리가 귀하에게 강력한 누적 도박 지침을 제공한다면 주로 홈에서 플레이하는 팀을 유지하고 4/6 이상의 배당률을 찾는 것입니다. 이는 귀하의 모든 선택이 베팅에 실제 가치를 추가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아마도 더 간단할 것입니다. , 하나의 화가 나면 누적기를 쉽게 날려버릴 수 있는 세 개의 1/3 선택보다 승리할 하나의 4/6 선택을 선택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